우윤화 감사장수여.자유한국당 후원인 2천명 돌파

자유한국당 새로운 정치인 구성하는가!

정보와 인적 인프라가 빠른 젊은 정치 후원인

자유한국당 후원인 2천명돌파

입력시간 : 2019-10-18 17:50:06 , 최종수정 : 2019-10-18 21:32:02, 김영복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가 17일 국회에서 열린 후원인 2천명 돌파 기념으로  감사장 전달식에서 1004 후원인 김유미씨와  2001 후원인 우윤화씨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특히나  우윤화  후원인은 한양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제82대  원우회장으로  리더로서의 자질을 갖추고 젊고 유능한  인적 인프라를 구축하며 대한민국의 새로운 정치 신드롬을  일으킬  인물로  파악되고 있다고 한다. 

황 대표는 “한 푼도 허투루 쓰는 것이 없이 정말 금과 은처럼 소중한 마음을 가지고 쓰겠다”며 “이런 것을 통해서 우리 흔들리는 대한민국 바로 잡을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큰 힘이 되고 있음을 강조했다.
 
그는 “두 분 그리고 현재까지 2500여명에 달하는 후원자 여러분들께, 한분, 한분들에게 감사의 말씀드리고 다음 기회에 모실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며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번 감사장  수여가 단순한  형식이아닌 그동안 숨겨져있던 '자유한국당의 새 플랜이 시작되는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유발하기 충분하였다.



나경원 원내 대표와 최고위원들 사이에 감사장을 전달받은 황대표를 중심으로 우윤화(좌)김유미(우)


[정치,사회,문화 예술, 체육 인권 국제 법률 전문기자]  

기사제보 : hidkoo@ naver.com


Copyrights ⓒ 유엔평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영복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소상공인연합신문